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설치 일정 안내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좌식자전거 배송 일정에 대한 소통이 원활하지 못해 실망을 드린 것 같아 매우 죄송합니다.
특히,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바와 같이, 다양한 단계에서의 정보 제공이 일관되지 않았고, 예상 배송 일정에 대한 명확한 안내가 부족했던 점은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해 반드시 검토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배송 및 설치 일정을 조정하여 02월 28일 수요일로 확정하였습니다. 이 일정에 본사 소속의 전문 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고진에서는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번 일을 계기로 고객 응대 및 배송 서비스의 전반적인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이나 더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한지 2주 지났는데, 오늘 전화로 오늘 오후 배송하겠다.
그래서 일자 조정해달랬더니, 3월을 이야기 하고,
다음주 가능한 일정 얘기해 달라고, 전화 준다더니 전화안주고 받지도 않고.
고객보다 배송 편의가 우선인가요?
바로 배송되는 것처럼 광고하고, 문자로는 1~5일이라고 하고,
상담에서는 1주일이라 하고,
전화는 2주만에 오고
배달은 3주이상 걸린다고 하고.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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